2012년 12월 30일 일요일

소화불량 과 가슴쓰림 에는 개비스콘 더블액션 !

소화불량 과 가슴쓰림 에는 개비스콘 더블액션 !



개비스콘 더블액션은 고유 방어층을
형성하여 위산 역류를 물리적으로 막아주고
동시에 Acid pocket을 중화하여
소화불량을 완화시킵니다.


고유방어층이 위산역류를 막아주는 역할을 해줘서
증상이 더 악화되지 않도록 막아주고
보호해주는 역할을 해주는 군요!
그리고 Acid pocket은 식사 후 2cm 두께로 
위 내용물 위에 형성되는 위산층이라고 합니다.
식사 후 90분동안 유지되며 
위산 역류의 주 원인이 되어서 다양한 증상들을 유발시키죠.

소화불량 과 가슴쓰림 에 왜 개비스콘 더블액션 이 
효과적인지 알 수 있었네요. 보다 빠른 시간 내에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한 원인 해결 에 대한 부분이
인상적이었어요~



<강력한 방어층 형성과 3분만에 위산역류를 억제하여 가슴쓰림 빠르게 완화 !>

가슴쓰림에 효과적인 개비스콘 더블액션 입니다.
그 핵심에는 강력한 방어층을 형성해주고
3분만에 위산역류를 억제시켜주는
개비스콘의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Acid pocket을 중화해서 소화불량 증상을 효과적으로 완화>

소화불량 증상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효과적으로 소화불량 증상을 낫게 해드리는
개비스콘 더블액션 이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원인이 되는 Acid pocket을 중화하여 
소화불량 증상을 빠른 시간안에 완화시켜주네요~


< 4시간 이상 지속 가능 >

개비스콘 더블액션 에 대해 알아보면서
관심이 가게 되는 부분이 과연
약의 효과가 어느정도나 지속될까 싶은 
궁금증이 아닐까 싶은데요,
개인적으로 저도 그랬었거든요.

개비스콘 더블액션은 4시간 이상 지속된다고 해요.
넉넉한 시간덕분에 증상도 제대로 완화될 것 같고,
무엇보다 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편하게 생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임산부,당뇨환자 복용 가능 ! >

개비스콘 더블액션은 다양한 장점들을 가지고 있지만
특히 이 점이 상당히 특징적인데요,
임산부 분들과 당뇨환자분들도 
개비스콘 더블액션을 복용 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사실 가슴쓰림 현상과 소화불량 현상들을
이분들 같은 경우에는 쉽게 약을 복용하실 수 없어서
참게 되시는 경우들이 많은데
개비스콘 더블액션이 큰 힘이 되시지 않을까 싶어요.



개비스콘 더블액션 !
이벤트까지 참여한다면 100% 완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저도 이벤트에 참여해보았는데요,
짧은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뜻깊고 기분도 좋았어요.

소방관분들과 순직하신 소방관분들의 유가족분들께
응원의 메세지를 전할 수 있는 이벤트였거든요.

개비스콘 더블액션 의 효과도 체험하고 
의미있는 일에도 참여해보세요 !





예 그리고 아니오

확실히 해야 할 때

멋지구만

축구는 멋져

2012년 12월 5일 수요일

[ 비컴 어 스타 ] 리미티드 에디션 ~

[ 비컴 어 스타 ] 리미티드 에디션 ~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하이네켄의 140년 역사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할 수도 있는데요,
어떤 구성으로 이루어졌는지 
그리고 하이네켄 만의 특별함은 무엇인지
간단하게나마 알아보겠습니다.



< 2013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 

구성 : 4개의 리미티드 에디션 바틀
용량: 473ml

12월 3일 더욱 더 화려한 디자인으로 찾아온 
2013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은 
'Open Your World'의 두번째 에피소드이자,
하이네켄 140주년을 기념하는 에디션 입니다.

140주년 간의 하이네켄의 변화 혹은
고유의 매력과 특징과 같은 것들이
고스란히 묻어나온 에디션이 아닐까 싶어요.
그렇기 때문에 상당히 의미가 있네요!

리미티드 에디션이 만들어지는데에는
하이네켄이 지금에 이르기까지 과거와 현재의
놀라운 이야기들에서 영감을 얻은 것이
바탕이 되는데요, 위에가 바로 4가지의 제품들인데
상당히 예쁘고 멋진 것 같아요!

각각의 스토리들은 알루미늄 바틀의 
곳곳에 독특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제작,
특별한 가치를 담은 4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프리미엄 기프트 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프리미엄 기프트 라는 생각이 정말 드는데요,
이런 선물이라면 정말 특별할 것 같아요.
마치 이야기를 선물 받는 기분이 들 것 같기도 하구요.


스페셜한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


- PARIS 1889

Paris 1889에는 하이네켄에 있어서 
뜻 깊은 역사가 새겨져 있습니다.
병 전면을 감싸는 실버 컬러에 
수 놓아진 파리의 상징 에펠탑을
수놓아 세계 최고의 맥주에게 수여되는 
'그랑 프리'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했으며,
이 수상을 나타내는 글자는 
바틀 저면의 로고에 새겨져 있습니다.


가장 인상적인 디자인이에요 !
초록색 로고와 파리가 상당히 잘 어울리는데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선물로도 아주 제격일 것 같아요!


- AMSTERDAM 1931

현재 하이네켄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Red star 에 얽힌 이야기도 만날 수 있습니다.
별이 가진 다섯 개의 꼭지점은 맥주의 자연 성분 
- 보리,홉,물,하이네켄만의 A yeast, 그리고 양조장의 특별한
매직 터치를 나타내는 것으로,
Amsterdam 1931의 전면 로고에 빈티지 느낌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암스테르담의 느낌이 잘 표현되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더불어서 빈티지한 느낌이 상당히 인상적이에요!
개인적으로 빈티지한 느낌을 좋아하기도 하지만요.
레스스타가 보여주는 하이네켄의 특징도 잘 표현된 것 같아요!


-WORLD 2013

● 2013년 탄생 140주년을 맞는 하이네켄은
이제 세계에서 통하는 명실상부 전 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로 
140년간 이어져 온 하이네켄의 정신은 하이네켄의 시그니처 컬러인
'하이네켄 그린'에 140년간 지속되어 온 하이네켄의
다짐을 심플한 디자인으로 World 2013 위에 새겨졌습니다.



2013년도의 더 멋진 하이네켄을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나타내는 에디션인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심플한 디자인이 더 돋보이네요 !


-The Future

많은 사람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에디션이기 때문에
더 의미가 깊네요 !

화이트 바틀에 앞/뒷면 각기 다른 디자인이
새겨진 The future는 지난 겨울 진행된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 우승작으로
지난 140년간 하이네켄은 전 세계인들과 함께 해온
하이네켄의 정신을 담아 진행된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최종 2명의 작품이 한 쌍을 이뤄
2013 리미티드 에디션 The future를 통해서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이 두 디자인은 미래를 이어주는 심볼로서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하는 하이네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발전 계획이 옅보이는 
의미있는 에디션이었어요^^


하이네켄 이벤트 !
'Become a star'




GQ,W 등 대표 패션 매거진에 여러분이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
사실 쉽게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아니잖아요.
특히나 하이네켄 에 애정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흥미를 가지고 참여하실 수 있는 좋은 이벤트라는 생각이 들어요.
단순히 맥주를 소비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이벤트를 통해서 주체적으로 참여하고
만들어나가는 기회가 주어지는 것에 대해서 
매우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벤트 참여방법 또한 매우 간단해서
누구라도 참여하실 수 있어요!



위의 양식대로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하는 사진을 찍어서
 올리기만 하면 응모가 완료되는 것이죠 !

간단하기 때문에 하고자하는 마음만
있다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인 것 같아요.



또 다른 참여기회가 있어요!
Design Challenge : Remix Our Future

하이네켄이 지난해에 이어 하이네켄 탄생 140주년을
기념하는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의 Future 바틀에 
자신의 디자인을 입히는 것인데요
공모전 페이스북에서 전세계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심사를 통해서 입상한 30팀은 2013년 4월9일부터 14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되는 '밀란 디자인 위크'의
하이네켄 쇼 케이스를 통해 전시되며,
이 중 심사위원 평가와 디자인 위크를 찾은
대중들의 투표로 선정된 최종 우승작은 디자이너의
이름과 함께 디자인 위크 기간 특별 전시되며,
2013년 12월에 출시되는 2014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전 세계에 소개됩니다.

그렇지 않아도 위에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을 
살펴보면서 'The future'라는 제목으로 
만들어진 병이 공모전을 통해서 디자인 되었다는 
사실이 인상적이었는데요, 공모전을 통해서 
디자인을 고안하는 것은 디자인에 관심있는 분들에게도,
하이네켄 에도 도움이 되는 윈윈 전략이 아닐까 싶어요.
공모전에 참여하시는 분들에게는 수상의 영예와
좋은 경험을 선물하고 하이네켄은 상당한 홍보효과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입은 하이네켄을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이죠.

언뜻 들어서는 너무도 규모가 커서
부담이 느껴질 수도 있는데요, 
아무런 제한없이 디자인을 공모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만큼 당선의 폭도 넓다는 생각이 들구요,
다양한 경험을 통해서 의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추억


자유롭게